상세정보
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- 월드북 073
미리보기

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- 월드북 073

저자
똘스또이 저/김근식,고산 공역
출판사
동서문화사
출판일
2013-09-09
등록일
2024-01-05
파일포맷
PDF
파일크기
9MB
공급사
예스이십사
지원기기
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
현황
  • 보유 1
  • 대출 0
  • 예약 0

책소개

빛나는 문학의 정수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예술 작품들로 구성된 『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』. 로맹롤랑은 똘스또이의 작품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. ‘전세계에서 불후의 성공을 이룩한 그의 작품들은, 예술이 지닌 온갖 파멸되어야 할 요소에서 정화되어 있으며 그 작품에는 영원한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.’

똘스또이는 복음서의 진리를, 일반 대중이 쉽게 감동받을 수 있는 단순하고도 간명하며 정확한 표현으로 민화들을 창작해냈다. 또한 순수한 예술작품 외에도 다달의 농사와 농촌생활에 관한 훈화 및 여러 성현과 철인의 전기적 훈화를 발표했다. 일상생활의 매혹적이며 온갖 자질구레한 일과 그 음영을 낱낱이 담아 예술적인 민화의 형식을 창조하고 있으며, 각각의 작품 속에 자신의 사회적 이상을 성실히 구현해내고 있다. 이 책에는 그가 러시아 민간 전설을 바탕으로 써낸 민화를 비롯해 우화·동화 등 다양한 형식의 단편과 작품들이 수록돼 있다.

민화 저작의 최고봉으로 칭송받는 <바보 이반>, 로맹롤랑이 ‘사랑의 기적’이라 극찬한 소설 <가정의 행복>, 막심고리키가 감탄한 작품 <신부 세르게이> 그 밖에 <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><사람에게는 얼마만큼의 땅이 필요한가><불씨를 잘 다루지 못하면><두 노인><신이 이름붙인 아이> 등 28편과 ‘아주 짧지만 매우 소중한 이야기’ 18편도 수록돼 있다. 이 책에는 똘스또이의 숭고한 정신세계와 사상의 원천을 경험할 수 있는 고귀한 작품들이, 살아 숨쉬며 역동하는 필치로 생생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.

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!
저자동일
함께 대출한 도서

   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.

QUICKSERVICE

TOP